카테고리 없음

아디다스 테렉스 프리하이커 후기

새바람이부는그날새벽에그순간을즐기는이박사 2022. 6. 15. 09:44
반응형

얼마후 프랑스 출장을 앞두고 전천후로 신을 트레킹화를 알아보았다. 그중 아디다스 테렉스 프리하이커라는 트레킹화를 알게되었다. 그래서 다나와 최저가검색 후 쿠폰신공을 이용하여 7.9만원에 구입하였다.
나는 좀 포말할때도 신으려고 검정색을 주문하려하였지만 남자 패션의 완성은 신발 아닌가~ 화려하게 파란색으로 주문했다. (사실 사이즈가 없었다!)
주문후 택배를 받고 상자를 열어보니 아름다운 자태의 트레킹화가 들어있는 것이 아닌가?
사이즈는 좀 편하게 신으려고 등산화 사이즈로 주문하였는데 신어보니 아주 착 감기는 느낌이었다.
등산화, 트레킹화는 구두사이즈보다는 10mm2치수, 운동화사이즈보다는 1치수 크게 신는 편이 낫다. 안그러면 발가락이 신발 앞코에 다아 장거리 트레킹 시 압박되고 쓸려 발톱이 빠지기 때문이다.
평상시 되도록이면 많이 걸으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매일 꾸준히 만보이상씩 걷고 있다. 생로병사의 비밀에서도 일사천리라고 많이 걸으면 무병장수한다고 나온적이 있고 머릿속이 복잡할때는 무조건 걷는것이 좋다. 난 걷기 예찬론자이다.
아디다스 테레스 프리하이커는 바닥도 미끄럽지 않고 가볍고 매우 편해 걷기예찬론자인 나를 많이 도와줄 것이다. 20220615

반응형